문자알림 서비스 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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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정보 입력 표 - 신청자이름, 성별, 생년월일, 휴대전화번호, 이메일 주소, 거주동, 수신분야로 구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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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개인정보 수집·이용목적 : 구 알림서비스 신청, 각종 행정정보 제공
2. 수집항목(필수정보) : 성명, 성별, 출생연도, 휴대전화번호, 거주동
※출생연도 수집목적은 다양한 연령대별 맞춤형 구정소식 제공을 위함입니다.
3. 개인정보의 보유·이용기간 : 신청일로부터 본인의 탈퇴 시까지
※전화번호 변경 시 홈페이지에서도 신청정보를 변경해야 하며(문의: 홈페이지 담당 02-330-8994),
변경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정보주체에 있음.
4.귀하는 개인정보 수집·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으며, 거부 시 알림서비스 수신이 불가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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